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10월의 첫날 아침을 열어주시고 주님의 품 안에 거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9월 한 달 동안 베풀어 주신 크고 작은 은혜들을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때로는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주님께서 늘 함께하시며 저희를 붙들어 주셨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저희는 결코 이 자리에 설 수 없었음을 고백합니다.
이제 10월이라는 새로운 페이지가 펼쳐졌습니다. 가을의 깊어 가는 아름다움 속에서 주님의 창조 섭리를 느끼며, 주님께서 허락하신 이 시간을 값지게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눈을 열어 주님의 뜻을 분별하게 하시고, 저희의 귀를 열어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저희의 마음을 열어 주님의 사랑을 품게 하시고, 저희의 손과 발을 사용하여 주님의 일을 행하게 하옵소서.
유달제일교회 모든 성도의 가정에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과 은혜가 가득 넘치도록 늘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가정마다 평안과 기쁨이 끊이지 않고, 서로 사랑하며 섬기는 아름다운 주님의 공동체를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병마와 싸우고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치유 손길로 육체와 마음을 어루만져 주시고, 고통 가운데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가족들에게도 위로와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이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며, 희망을 잃지 않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아름다운 10월 한 달 동안, 주님께서 저희 삶을 인도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