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영혼의 양식

영혼의 양식

게시판 – 영혼의 양식

제목어려움과 고난 속에 계신 분들에게...2024-04-07 17:06
작성자 Level 10

 인생은 누구에게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어려움과 고난은 우리에게 어둠을 드리우고, 혼자서는 헤쳐나갈 수 없다는 절망감을 안겨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질병, 경제적 어려움, 외로움... 이러한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함께하는 유달제일교회가 따뜻한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함께 계십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며 우리의 고난을 함께 나누신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눈물을 보고, 우리의 아픔을 느끼시며, 위로하고 도우시기 위해 역사하십니다. 시편 3418절은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를 가까이 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라고 말씀하며, 하나님이 우리의 고난에 무관심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교회는 당신을 위한 공간입니다

 

교회는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함께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우리는 서로를 돕고 어둠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기도 공동체를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고, 믿음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교회에서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것들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 기도와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직접 경험하고,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로의 지지와 격려: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과 함께 고난을 나누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도움: 경제적 어려움, 질병, 가족 문제 등 다양한 어려움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믿음의 성장: 기도, 말씀 묵상, 성경 공부 등을 통해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유달제일교회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려움 속에서 혼자 힘들어하지 마세요. 하나님의 사랑과 함께하는 유달제일교회가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어둠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달제일교회 예배에 참석해 보세요. 하나님의 빛이 당신의 삶을 비추고,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문의

유달제일교회

전화번호: 061-272-1800

김성훈 담임목사, 강숙희 전도사

홈페이지: https://www.yudalfirst.or.kr

유투브채널:  https://www.youtube.com/user/yudalfirst/videos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교회

따뜻한 친구가 되어 주는 교회

11.jpg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