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영혼의 양식

영혼의 양식

게시판 – 영혼의 양식

제목자기 힘으로 쌓았던 탑2021-10-12 07:25
작성자 Level 10

미국의 프랭크라는 사람은 자수성가한, 수천만 달러의 재산을 가진 사람입니다. 훌륭한 기업가로서도 자주 소개된 사람입니다.  

그는 자선 사업을 하면서 선행도 많이 베풀었습니다. 그래서 그 도시에서는 기둥 같은 존재였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그가 앞장서서 행사를 주관하고 표창장을 수여하고 한 몸에 존경을 받는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기 힘으로 쌓았던 탑이, 모래 위에 지은 집과 같이 무너지는 날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각기 자기의 노력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야 한다는 것이 그의 생활 철학이었습니다. 

그래서 자기의 인생을 열심히, 부지런히 살면서 그 수입을 가지고 사회에 되돌려주고 좋은 일 많이 하면 되는 것인 줄로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가정에 어려움이 찾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외아들이 마약 소지 혐의로 감옥에 갇히게 되고, 

딸은 자동차 사고로 불구의 몸이 되었으며, 그의 아내는 바람이 나서 가출해 버렸습니다. 이렇게 그의 가정이 걷잡을 수 없는 

어려움에 빠지게 되자 비로소 그는 자기의 집이 무너져 내려가고 있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자기 인생의 집들이 모두가 모래 위에 지어졌으며, 여호와께서 그 집을 짓지 아니하시면 안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